서영선 의사 선생님의 친절하고 따듯한 진료를 칭찬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러시안블루 작성일2026-06-17 09:19 조회2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첨단종합병원 소화기내과에서 서영선 의사 선생님께 진료를 받은 환자입니다.병원에 갈 때마다 항상 긴장되고 걱정스러운 마음이 앞서는데, 서영선 선생님께서는 매번 환자의 눈높이에 맞추어 질환과 치료 과정에 대해 정말 쉽고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무엇보다 진료실에 들어설 때부터 환자를 진심으로 배려해 주시는 따뜻한 말씀과 친절한 태도 덕분에 큰 위안과 안심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단순한 치료를 넘어 환자의 불안한 마음까지 헤아려 주시는 진정한 의사 선생님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덕분에 편안한 마음으로 치료를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환자를 위해 늘 애써주시는 서영선 선생님께 고개 숙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선생님의 친절함이 다른 환자분들에게도 큰 힘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선생님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